대회소개

home home> 대회소개> 대회장 인사말

대회장 인사말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선수들과 이 대회를 아껴주시는 골프팬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지독했던 지난 여름의 더위가 언제였나 싶게 계절은 벌써 가을의 끝자락에 서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결실의 시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혼마골프ㆍ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를 열게 돼 무척 기쁩니다.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선수들과 이 대회를 아껴주시는 골프팬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서울경제신문은 지난 1960년 창간돼 56년의 세월 동안 대한민국 경제 발전과 함께하며 등대와 풍향계로서 역할을 감당해왔습니다. 국내 최초ㆍ최고 경제 정론지의 자부심을 지키며 정확하고 깊이 있는 경제 및 산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혼마골프ㆍ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은 서울경제신문이 국내 골프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07년 창설한 이후 스타 탄생과 명승부로 권위를 인정받았습니다. 굴지의 골프용품 기업 혼마골프와 손을 맞잡은 올해에는 매립지를 아름다운 골프코스로 재탄생시킨 인천 드림파크CC에서 개최하게 돼 의미가 더욱 큽니다. 명승부를 감상하는 동시에 환경과 인간, 그리고 자연을 생각해보는 ‘에코 대회’로 치러진다는 점에서 뜻깊은 행사가 될 것입니다.

서울경제는 골프와의 인연이 각별합니다. 미국 최고 골프전문 월간지 골프매거진의 한국판인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을 발행하고 이를 통해 국내 10대 골프코스를 선정하는 등 골프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골프 저변 확대와 관련 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대회가 우승의 영예를 위해 기량을 갈고 닦은 선수들, 그리고 그들의 플레이에 격려와 환호를 보내는 팬 여러분 모두에게 골프가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는 축제의 기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한마음으로 애써주신 혼마골프 이토 야스키 대표이사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들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님,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이재현 사장님과 드림파크CC 임직원, 그 외 모든 협찬사에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경제신문 부회장 이종환

혼마골프 이야기 바로가기
서울경제 사이트 바로가기